본문 바로가기
T스토리 설명

티스토리 초대장 9월 초대장 15장 배포 Start

by MauiBear 2018. 9. 14.
SMALL

티스토리 초대장 9월 초대장 15장 배포 Start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나만에 블로그를 마련하시려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할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기존에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받아야 개설이 가능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기 원하시는 분은 비밀 댓글을 이렇게 남겨주세요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하셨던 분, 티스토리와 느낌 차이점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다음에 경쟁사라 그런지 네이버 블로그는 초대장을 보내도 잘안될 수가 있으니 다른 주소로 남겨주세요 


3. 가명이 아닌 성명으로 남겨주세요. 이메일과 함께



4. 여러가지 광고를 1~2번 클릭 하기, 

 - 복사 붙여 넣기를 방지하기 위해 광고를 1번 2번을 클릭해서 주소와 제목 같이 적어주세요.

 - 다른 포스팅에 댓글 남겨 주세요.

 - 2016년 부터 쭈욱 댓글을 확인해보면 복붙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특단에 조치라고 생각해주세요.


5.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성의 있게 남겨주세요.





하지만 이런 글에도 불구하고 못드린다면!


1. 이메일을 잘못입력하신 분들 초대해도 초대장이 가지 않아요


2. 성명과 다른 이메일을 보내주신 분들 안돼요.


3. 아무런 글도 없이 주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


4. 협박하시는 분들


5. 성인광고나 성인물품을 팔려고 하시는 분 또는 회사 광고하실려고 하는 분은 안돼요.






네이버 블로그 장점, 단점


네이버 검색엔진을 통한 방문자가 많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운이 없으면 아무도 안올수 있다.

검색 키워드에 따라 하루에 운이 따른다면 1만명도 접속할수 있다. 어쩌다 운이 정말 좋아 메인에 올라가면 10만은 거뜬하게 올라가기도 한다. 그리고 같은 관심사를 가진 이용자들 끼리 이웃 맺기를 통해 서로 교류가 가능하고, 국내 블로그 마케팅은 네이버에 중심되어 있어서, 저품질 블로그로 등록이 되면 아무리 글을 열심히 써도 제약이 걸린다.


네이버는 구글 검색에 지사 블로그 글이 노출되는 것을 차단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네이버 블로그가 검색이 잘안된다. 따라서 글로벌한 블로그를 운영하는데에는 어느 정도에 한계가 있다. 그래도 국내 사용자가 절대적으로 네이버검색을 이용하기 때문에 국내용 블로그로는 최고이다.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라는 광고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넣을 수가 없다. 구글 애드센스가 애드포스트보다 5~10배의 수익을 제공하고 있기에 구글 애드센스를 못넣는 가장 큰 단점일수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 장점, 단점


티스토리의 가장 큰 단점은 가입하는 방법이,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초대장을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밖에 없기 때문이다.  다음이 카카오톡과 통합이되면서 카카오톡에서 검색을 하면 티스토리 블로그가 검색이 된다는 점, 구글에서 검색이 된다는 점도 장점이라 할수 있다. 그리고 가장큰 장점은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로 인한 광고수익을 말할수 있다. 쉽게 구글애드센스를 넣을수 있기에 네이버에 비해 높은 광고 수익을 얻을 수있다.


서비스업체로 부터의 제약이 적다! 저품질 블로그로 인한 검색 제한등에 제약이 적으므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포스팅이 가능하다.

티스토리에는 상대적으로 전문적 블로그들이 많이 있다. 이는 검색 상단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많은 시간과 많은 아이디어로 많은 포스팅이 필요하다.


관리가 상대적으로 어렵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스킨과 사이드 바가 있긴하지만, 네이버에 비해 약하지만 좀더 예쁘게 꾸미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HTML 과 CSS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 아니면 스킨을 찾아보면 유료가 아닌 무료로 배포하는 것도 많이 있기때문에 어떻게 노력하느냐에 따라 다르다.





티스토리에 가입하는 방법


구글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2차 검토 승인 방법


닥스훈트의 꿈 초대장 15장 배포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