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

전체 글38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루머를 퍼트린 악플러를 용서해준 모모랜드 주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루머를 퍼트린 악플러를 용서해준 모모랜드 주이 주이타임, 흥부자,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으로 유명한 모모랜드 맴버인 주이를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악플로 루머를 퍼트린 어이없고 염치없는 사람들이 있었다. 같은 학교를 다니고 본인들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던 가해자들? 어떤 원리로 어떤 생각으로 모모랜드에 주이를 안좋은 식으로 몰아 붙였는지 모르지만 다른사람이 잘되면 뒤에서 친하지도 않고 아니면 평소에 악감정을 가지고 있던 사람이 인터넷이라는 방패를 잡을 테면 잡아봐 하는 식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려 한 동안 말같지도 않는 말 때문에 모모랜드에 주이가 많이 고생했다. 사진출처: http://www.mldenter.com/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모모랜드 주이 악플러에게 인터넷 방패뒤에 숨어서 난 너.. 2018. 12. 22.
하와이 마우이에서 만난 가성비 좋은 쇼핑 Best 하와이 마우이에서 만난 쇼핑센터 하와이 마우이에 도착하자마자 처음 방문했던 곳이 나름 쇼핑센터라고 생각하지만 마트라는 사실이다. 살짝구경하면서 스노쿨링 장비도 구매하고 물도 구매할 생각으로 월마트를 찾았는데... 생각보다 이곳은 정말 살것이 많았다. 어떤건 한국에 있는 물건보다 저렴하게 팔고 특히 마음에 들었던것은 그때가 점심 시간이기도 하고 마침 허기도 지기도 했고 계획에 없던 장도 보고, 계획에 없던 옷도 사고, 계획에 없던 것들을 이것 저것 구매를 했다. 지금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아직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 아! 월마트는 한국에 초반에 들어왔다가 정서가 안맞다고 철수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거의 이마트와 홈플러스와 다르지 않다. 단 그곳은 쉬원했고 밖은 덥고 나가기 싫었던 점도 있었지만, .. 2018. 12. 20.
프롤린유산균에 대해? "프롤린" 유산균 프롤린유산균에 대해? 예전에는 건강에 대해 단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었다. 괜찮겠지 했는데, 이제 나이가 먹는 듯한 기분이 들기 시작하면서 요즘은 예전에 안먹던 비타민이라든지, 소화에 좋타고 잘알려진 유산균이라든지를 일부러 찾아서 먹고 있다. 사진출처: mentalfloss.com ⓒ워킹, 편집: 닥스훈트의 꿈 요즘 프롤린 유산균이라고 말들이 많다. 도대체 이게 뭐길래? '과민성 대장증후군' 이라고 들어 본사람도 있고 안들어 본 사람도 있을 껀데... 사진출처: seoul.hyumc.com ⓒ서울 햔양대학병원 복통, 편집: 닥스훈트의 꿈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란? 내시경이나 X레이검사로 확인되는 특정한 질환은 아니지만 식사후 또는 일상속 가벼운 스트레스 후 배에서 느껴지는 통증이나, 복부가 왠지 팽창하는 듯.. 2018. 12. 12.
영화배우 "류혜영" 매력 !! 보라누나 '류혜영' 푹 빠졌다. 시크한 매력에 소유자 배우 류혜영나에게는 보라누라로... 알려진 배우 드라마 캡쳐: 응답하라 1988 ⓒtvN 다시보기 응답하라 1988을 다시 푹 빠져서 보고 있다.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보라누나..응답하라 1988은 주인공인 혜리보다 더 왠지 기대가 되고 어서 나왔으면 좋겠고...특히 저 안경테가 너무 잘어울리는 듯.. 이름: 류혜영나이: 28세 양띠출생: 1991년 3월 28일 소속사: CJES 엔터테인먼트 응답하라 1988에서 데뷔한줄 알았던 안경테 선배 보라누나는 2007년 단편 영화인 '여고생이다' 에서 4명의 주연중 한명으로 나왔었다. '여고생이다' 영화는 감독 박지완 감독이 2007년 만든 영화로 15분 컷이다. 사진출처: 류혜경 ⓒCJES 엔터테인먼트 배우 .. 2018. 12. 10.